다낭 반미 맛집 음반미를 포스팅 한번 해보겠습니다.한달 반 전쯤에 처음으로 다녀온곳인데~ 가격도 적당하고 맛도 적당해서 종종 가는 곳입니다.
특히, 서양 사람들이 항상 많이 있는 곳입니다.
입구에 야외 인테리어는 특별한건 없는데 테이블이 있어 편하게 먹을 수 있구요,내부도 그렇게 넓지는 않지만 아기자기하니 괜찮아요.
이렇게 간판을 나무로 해서 조명을 해놨어요. 예쁘죠?ㅎ살짝 빈티지 느낌도 나고 아기자기 한것이 귀여운 느낌도 나는듯합니다. 실내는 테이블이 6개 정도 있나? 그렇게 넓지는 않지만 에어컨이 있어 시원하고 조용합니다.
이렇게 밖에서 내부에서 조리하는 과정도 볼수 있고 이쪽을 통하여 주문도 할수 있습니다. 테이크아웃으로 포장도 가능하니 주문할때 이야기 하면 됩니다.
치킨 반미랑 코코넛 커피 먹었는데맛은 당연히 맛있습니다.ㅎㅎ 바게트 빵은 바삭하고 치킨은 불맛이 가미돼어 있어 맛이 없을 수가 없죠.^^ 하지만 돼지고기 들어간 반미가 더 맛있다는건 안비밀 ㅎㅎ
그리고 코코넛 커피는 여러분이 아는 그 맛입니다.
다낭에서 거의 매일 한잔씩 마셨는데 언제나 맛있네요.
제가 시킨 치킨 반미가 35,000동 코코넛 커피가 40,000동 이네요. 합해서 75,000동 4,000원이 안돼는 가격입니다.ㅎㅎ 가격도 저렴하니 괜찮아요.
다른 반미 가격도 40,000동 에서 크게 많이 비싸지 않고 그 언저리에서 비슷합니다.^^ 사실 완전 로컬 보다는 이것도 조금 비싸기는 하지만 에어컨이 나오는 쾌적한 환경에서 먹는것을 생각하면 인정 할수 있는 가격입니다.
물론 다른 곳에도 다낭 반미 맛집이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저에게는 다낭 반미 맛집으로 음반미 일순위 입니다.
완전 추천 합니다. ㅎㅎ
앞으로도 다른 다낭맛집이나 식당들이 있으면 계속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View Comments
굿정보네요.^^
감사합니다.^^